💡 본 제품 소개 영상으로 제품 이해에 도움되며, 외국어 영상은 CC(자막)를 켜고 시청하시면 좋습니다.
제품 평점
☆★
☆★
☆★
☆★
☆★
4.6
🔥
HOT
2,000+ 리뷰
5 점
79%
4 점
12%
3 점
5%
2 점
1%
1 점
3%
✅ 장점
넉넉한 양과 가성비
이미 시즈닝된 간편함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
다양한 요리 활용 가능성
신선한 냉장 배송
❌ 단점
힘줄로 인한 일부 질김
조리 시 기름 튐
핏물로 인한 잡내 우려
맛 만족도
맛있어요68%
보통이예요18%
생각보다 별로예요14%
싱싱함
아주 싱싱해요60%
적당해요33%
생각보다 덜 싱싱해요7%
간편함
조리가 간편해요81%
보통이에요15%
조리하기 불편해요4%
제품 리뷰
제사상에 올린 서양식 스테이크
평소 아이들 밥반찬으로 딱 좋은 이 제품 이번엔 제사상에도 올려봤어요. 전통적인 강장 산적 대신 서양식 느낌을 가미했더니 가족들이 처음엔 의아해했지만 먹어보니 반응이 좋았어요. 1.2kg라는 양도 넉넉해서 캠핑 갈 때도 챙겨가고 남은 건 다시 가져와서 실속 있죠. 냉장으로 와서 해동 걱정 없이 바로 손질할 수 있었고, 두툼한 고기가 풍미가 좋아 기본 시즈닝 덕에 간단히 조리만 해도 맛이 살아나요. 이번 제사에는 고기를 끓이다시피 익힌 후 구웠더니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 모두 만족했어요. 스테이크 특유의 풍미가 있으면서도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가족 모두 만족했습니다. 제사상에 변화를 주니 분위기도 편안해지고 준비하는 저도 스트레스가 덜 했어요. 양도 넉넉해서 다양한 자리에서 활용할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고기 먹고 싶을 때 딱인 제품
가끔 진심으로 고기가 땡길 때가 있죠 그럴 땐 이런 제품을 사다 먹으면 편해요 고기는 덩어리가 작아 보여도 두께가 있어서 두 쪽만 구워도 야채랑 먹으면 밥은 조금만 먹어야 해요 배가 금방 부르거든요 고기를 먹으면 밀도 있게 쌓이는 느낌이라 배가 금방 꺼지지 않아요 간이 되어 있어서 소스 없이도 맛있고 소금 후추만으로도 충분해요 고기는 덜 익혀야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아이 때문에 좀 익혔더니 점점 질겨지더라구요 뚜껑 있는 팬에서 조리했는데 가스레인지 주변에 기름이 많았어요 역시 고기는 밖에서 먹어야겠지만 금액 생각하면 또 쿠팡으로 들어가게 되네요
소포장 스테이크 추천
소고기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쿠팡에서 1.2kg 스테이크를 소포장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비싸지 않았고, 리뷰도 좋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새벽에 도착했고, 버터에 구워 먹어봤는데 간은 따로 없지만 먹을만 했어요. 냉장고에 4일 두었다가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었는데, 비린맛이 좀 났어요. 그래서 바로 냉동실에 보관하는 걸 추천합니다. 총평: 소분 포장이라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스테이크를 두고두고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스테이크 리뷰
남편과 아들이 스테이크를 좋아해서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구매했어요. 미국산이지만 1.2KG라 양도 많고 시즈닝도 되어 있어서 굽기 편리하더라구요. 스테이크 하기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고, 마늘후레이크 등 시즈닝 덕에 맛있어요. 저희는 미디엄으로 구웠고, 힘줄은 잘라내면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캠핑 가실 때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